The 2-Minute Rule for 배그핵
The 2-Minute Rule for 배그핵
Blog Article
워낙 크래시가 흔한 게임이다보니 크래시가 뜨는 모든 상황에서 핵이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겠지만, 명백히 핵쟁이로 보이는 유저를 신고했을 때 크래시가 뜨는 피해 사례가 일반 유저나 프로, 스트리머 할 것 없이 넘쳐나기 때문에 대다수의 유저들은 이 핵이 존재한다고 확신하고 있다. 참고로 이 핵에 의해 신고 도중 튕기는 경우 다시보기 파일이 손상되어 데스캠 수준의 분량만 재생된다. 심지어 이렇게 손상된 다시보기 상에서 신고를 해도 신고자를 튕기게 만드는 경우가 있다.
위 사진처럼 저렇게 나오면 파밍도 쉽고 어디서든지 미리 준비할수 있잖아.
오브젝트의 위치를 강제로 이동: 일명 매그니토 핵. 물건의 위치를 강제로 이동시키는 핵의 발전형이다.
게임 데이터를 사용해 핵으로 응용하는 원리인데 오버워치 내에서는 메모리 변조의 흔적이 기록상으로
라이엇 담당자 : 니들이 상관 할 부분이 아니고 우리들이 이미 많이 신경쓰고 있어.
무료 핵 프로그램은 종종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를 포함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개인 정보 유출, 계정 해킹, 그리고 기기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즐겨하는 게임, '배틀그라운드'에 어떠어떠한 핵이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펍지에게 쏟아지는 비판은 비단 이번 사건뿐 아니라 지지부진한 핵 박멸이나 형편없는 운영 등에 유저들이 폭발해버린 것이기에 펍지가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는 게 당연하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모아쏘기: 관통핵이나 무반동핵과 같이 쓰이며, 총알이 무더기로 같이 나간다. 총알 한 발을 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여러 발이 함께 날아간다. 샷건류의 배틀그라운드핵 경우 펠렛이 모두 뭉쳐서 슬러그탄처럼 꽂히기도 한다.
..) 식으로 활용하며, 물건의 이동은 당연히 정상 유저의 클라이언트에서도 나타나기에 모든 플레이어가 프라이팬 머리를 구경할 수 있다. 삼각두도 아니고
한 시간 가까이 이런 대화가 오갔고 핵팔이들의 질문에 라이엇은 대부분 제대로 답변하지 않았고 '내부규정이다'라며 대화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다고 한다.
만나면 정밀한 에임에 쓰러지기 일쑤인데, 역전할 방법이 딱! 한 가지 있습니다.
서버에서 수치 검증을 아예 하지 않는 심각한 허점을 이용하여 변조된 클라이언트로 서버에서 조작된 수치를 보내는 핵이다. 이런 것들은 대부분 서버상에서 코드 수정과 검증 시스템 도입을 통하여 그때그때 쉽게 막힌다. 패치로 인하여 게임에 새로운 것을 추가할때 생기는 다른 허점을 파고들면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을 뿐이지, 검증 시스템이 붙으면 그 허점이 다시 풀릴 일은 없기 때문이다. 만약 비슷한 핵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다면, 제작진들이 의도적으로 허점을 막지 않고 있는지 의심해야 될 정도의 심각한 문제이다.